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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님이 TikTok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대해 결코 말하지 않은 비밀

작성자 작성자 Frieda · 작성일 작성일24-09-30 00:20 · 조회수 조회수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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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으로 이 도전을 촉발한 동영상을 제작한 Greg Lammers는 자신이 "편집 능력을 과시"하기 위해 두 달 전에 TikTok을 사용하기 시작한 대학생이라고 Newsweek에 말했습니다. 첫 주에 그의 눈 챌린지 TikTok 동영상은 300,000개 이상의 좋아요, 25,000개 이상의 공유, 3,000개 이상의 댓글을 기록했습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설정에서 유행하는 음악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는 여러분의 비디오를 여러분에게 독특하게 만들면서도 여전히 TikTok 트렌드와 관련이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Vine(RIP), Snapchat 및 기타 필수 플랫폼에 이어 TikTok은 2019년 확실한 챔피언으로 떠올랐으며 몇 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앱입니다. 콘텐츠를 쉽게 제작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개인화된 접근 방식은 사용자 참여를 향상하고 콘텐츠가 개인의 관심 사항에 부합하도록 보장합니다. 가능한 한 많은 TikTok 사용자에게 표시될 바이럴 비디오를 만들고 싶다면 참여율은 주의를 기울여야 할 중요한 지표입니다. 이로 인해 많은 의류 시착 동영상과 함께 뷰티 팁에 대한 동영상이 더 많이 제작되었습니다. 귀하의 플랫폼에서는 어떤 유형의 뷰티 콘텐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나요? 플랫폼에서 어떤 유형의 뷰티 콘텐츠가 좋은 반응을 보이는 경향이 있나요?

제가 본 뷰티 튜토리얼 중 일부는 제가 방금 프레스 온 네일 영상을 본 것처럼 저를 놀라게 했습니다. "동영상이 입소문이 나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해당 동영상은 플랫폼에서 20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얻었지만 이를 TikTok의 광고로 확장하는 것은 Jay가 동의한 것이 아닙니다. TikTok은 SXSW 2023에서 게임 중심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시대를 강조했습니다., TikTok의 "Ready Player All" 패널에서는 게임이 업계에서 주목을 받는 방식에 대해 논의한 최고의 게임 개발자와 제작자가 등장했습니다. 인디 브랜드가 플랫폼에 참여하고 성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팁이 있습니까? TikTok에서 챌린지가 인기가 있다는 Assayag는 브랜드에 챌린지 캠페인을 시도해 보라고 제안했습니다. Instagram의 친구 중 한 명이 시도해 보라고 제안했습니다. 나는 항상 제품을 먼저 사용해 보고 제품에 대해 잘 알고 솔직한 평가를 내릴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 이전에 다른 브랜드에서 잘 작동했던 해시태그를 분석하세요. TikTok에서 어떤 뷰티 브랜드의 콘텐츠를 제작하셨나요? 내 뷰티 팁에 관한 동영상이 실적이 가장 좋았습니다.

TikTok의 동영상은 빠르며 요점을 전달하는 데 약 15초가 소요됩니다. 390만 명의 팔로어와 무려 1억 2,840만 개의 좋아요를 보유한 그는 매력적이고 영화 같은 클립을 통해 TikTok을 자신만의 Netflix 버전으로 탈바꿈시키는 창의적인 힘으로 두각을 나타냅니다. 나는 이것이 나를 믿는 추종자들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Bella Poarch는 7,4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TikTok 인플루언서입니다. 시청자가 Instagram에서 TikTok으로 이동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플랫폼에 합류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틱톡 라이브 하는법은 자신이 느끼거나 보는 것을 짧은 영상으로 구체적으로 보여주는 방법이라고 들었기 때문에 가입을 결정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조회수 550만 회가 넘는 'For You' 페이지를 기록한 동영상은 제가 식료품점에서 유행하는 댄스를 추는 모습이었습니다. 나는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에 대한 나의 사랑과 그 일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경력에 ​​가장 적합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음악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사회적 불안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사회 정의 조치를 취하거나 최소한 경찰 자금 지원부터 우편 투표, 인종 차별 퇴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배우려고 했기 때문에 사회 정의 슬라이드 쇼가 Instagram Stories를 지배했습니다. 사람들은 재미를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는 브랜드가 팬들을 위해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도전을 상상하고, 상대적으로 소수의 청중을 보유하고 있지만 참여도가 높고 도전에 참여할 수 있는 더 넓은 범위를 확보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몇 명의 영향력 있는 사람을 식별할 것을 권장합니다. Mother Hen은 TikTok의 첫 번째 "컬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녀의 말. ) 요약하자면, 그녀는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이고 Stepchickens는 그녀의 팬입니다. 마찬가지로 더 유명한 TikTok 영향력자인 Charli D'Amelio, Addison Rae 등 모두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미 Twitter 및 YouTube를 포함한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대규모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는 Pasco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은 TikTok 시류에 편승한 최초의 사무실 중 하나였습니다. 저는 미디어 키트에 TikTok을 포함시키기 시작했고 항상 고객에게 이것이 선택 사항임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는 콘텐츠를 어떻게 표현하고 이를 브랜드에 고유하게 만드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규모를 확대하기 전에 소규모로 시작하고 자료를 테스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enashe는 테스트가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거나 성숙도 수준에 맞지 않는다는 피드백을 들은 후 다양한 "하위 그룹"을 위한 새 버전의 테스트를 만드는 데에도 열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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